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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판매 광고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 중 하나는 '지구'입니다. "지구"라는 용어는 언뜻 보기에 주택 개발 지구와 혼동될 수 있습니다. 토지 개발 지구는 토지 회사, 주택 회사 및 지방 정부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높은 인프라와 높은 투자 가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전 판매 광고는 소비자가 집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구"라는 문구를 사용합니다. 공공 회사가 개발 한 토지 개발 지구인지 아닌지를 구별해야 합니다.

경기도 용인 상현리와 경기도 수원 신경통에서 판매된 아파트는 '지구'로 지명되었지만 개발 지구는 아니다. 대부분은 준 농장, 정착 지구 및 토지 구획 정리 사업 지구에 있다.

이러한 지역은 학교, 공공 기관, 공원과 편의 시설이 부족한 경우가 많으므로 종종 주거용 토지 개발 구역이나 신도시에 의존합니다.

요즘 지하철과 철도망이 좋으므로 그 지역에 있으면 됩니다. 서울 아파트는 특히 전력 요금의 80-9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8호선 개통 9호선 2007년 완공 2007년 서울은 지하철에 진입할 예정이다. 지하철역의 드문 가치는 과거보다 작습니다.

이제 실제 힘이 어디에 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지하철역까지 도보로 15분 이상 걸리는 아파트 단지를 역 구역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차를 타거나 걷는 것은 모호합니다. 기차역의 가치는 도보로 10분 이내에 지하철역에 도달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인식됩니다.


서울이나 시내에 새로 팔린 아파트들 사이에서 큰 단지를 찾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서울시 동시 판매 아파트의 절반 이상이 단일 아파트입니다.

이 복합 단지의 대부분은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작은 크기 때문에 무시하지 마십시오. 좋은 위치에 있다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투자 가치는 큰 부동산보다 저렴하지만 판매 가격은 저렴하며 교통 및 학군이 큰 장소는 상당히 많습니다 .

단일 아파트에 가입할 때는 주변에 복잡한 아파트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큰 단지에 붙어 있다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아파트 공동체를 구성하여 작은 크기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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